본문 바로가기

TV-Series/sherlock

셜록 + 임스

는 이런 거


Stuart: A Life Backwards (2007) (TV)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톰 하디 뭐하는 거야 ㅋㅋㅋㅋㅋㅋ 그것도 그렇고 셜록이랑 100광년 차이 나 보이는 베네딕트 표정 ㅋㅋㅋㅋ
눈물 좀 닦고... 찾아볼 생각은 없다. 베네딕트로 검색하니 무려 2페이지에 뜬 이미지가 저런 것.

구글링의 결과 셜록 2화에 까메오처럼 나온 비서 역 여자배우는 베네딕트의 실제 여자친구라고 한다.
안 예뻐서 실망. 난 이런 인간이다 어쩔 것인가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