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Series

The Borgias 이게 뭐야

닐 조던이 연출, 제레미 아이언스가 로드리고 보르자로 나오는 "The Borgias" 라는 드라마가 있다는 뉴스를 트위터에서 봤다. 정말 하는구나, 체사레 보르자를 보는구나. 뒤졌다, 기사도 떴고 대충 만든 듯한 티져도 있었다!

티져
캐스팅

이게 뭐지...... 체사레는 무슨 아메리칸 틴보이도 아니고. 구글링하다가 Fuyumi Soryo 라는 유명한 일본 만화가가 체사레 보르지아 삽화를 그린 것을 보았다. 아예 만화로 연재한 것도 같고?


아무리 2D 라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위 티져 속 현실과 너무 차이가 나지 않는가. 정말 내가 하워드 휴즈면 셜록 버전에서 좀 더 머리 기른 베네딕트를 쓰고 더 음침하게 갔을 것이다. 아래는 너무 착해보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그냥 이 소재는 미국에서 만들면 안 되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