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Italia

로마 (Rome) 2/2

http://gael.tistory.com/category/travel/Italia
7월에 올렸던 포스팅에 이어, 일찍도 올리는 로마 사진.

바티칸 내 여기저기.
세상에서 가장 많은 인종, 국적의 사람들을 본 곳으로 베드로 성당 안에는 오히려 동양인이 적더라.





아래 사진 주변 어딘가에 소피아 로렌의 집이 있다.
이런 감상이라니...



내가 좋아하는 나무로 곳곳에서 보인다. 택시 기사에게 정확한 이름을 들었는데 잊었다.
우산 나무 같은 느낌이었는데!


아래는 트레비 분수.
이 곳에서 빈 소원은 아직도 이루어지지 않았다. 너오또케이럴수있늬...



옆의 언니가 미인~


2009년 6월 이탈리아의 눈도 못 뜨게 강한 햇빛이 좋았다.
어떤 사진을 봐도 내 입이 귀에 걸려있다. 보통은 사진기를 들이대자마자 경직되는 내가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증명사진 여기서 찍어올걸...
아이스크림집 점원이 불친절해도 수학여행 온 듯한 유럽 남자애들이 장난 쳐도 "행복하다-" 라는 말이 저절로 튀어나올 정도였다.

힘들 때 떠나서 생각보다 더 많은 위로를 받고 온 여행.